Fascination About 야마토




이후 야마토는 미드웨이, 마리아나, 레이테 등등의 전장에 출격하였지만 이렇다할 활약은 보이지 못했고, 덩달아 자매함 무사시가 레이테 만에서 폭격당해 침몰한다. 일본의 전세가 기울면서 가뜩이나 연료를 많이 소모하는 대형 전함이었던 야마토는 항구에 남아있는 신세로 전락하고 말았다.

첫 등장시부터 시리즈 대대로 씨앗군의 얼굴마담으로 등장한다. 다만 문제는 다른 간판격 캐릭터들보다 조금씩 떨어지는 효율을 안고 등장한다는 것.

블랙리스트로 등록시 공감 및 댓글 작성 등이 제한되며 방문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이 때 키라는 그야말로 얼떨결에 긴급피난 격으로 스트라이크 건담에 탑승하여 전투를 치룬 것이며, 사실 연합군인 아크엔젤에 가담하여 싸울 이유는 전혀 없었다.

저희 이찌방(いちばん) 야마토에서는 회원님들의 즐거움이 배가 되도록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하였습니다.

바보개의 천백아흔네번째 자막                                                    일곱 빛깔 태양 아래에

잠수함인데 이런 짓을 한다. 어떻게 보면 바닷속으로 가라앉은 거대 전함을 비웃는 자학적인 심리가 내포되어 있었을지도.

이찌방(いちばん) 야마토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라며, 처음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게임설명을 참고하여 게임 이용바랍니다.

초기에는 분노나 집중등의 감정으로 시드를 발현하였으나 후기에는 의도적으로 시드를 발현하여 전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시드를 발현하면 각종 능력이 크게 상승한다.

그러나 키라가 스스로 비극으로 향한 것은 이 시점의 키라가 정신적으로 나약한 면모가 많은 인간이기 때문이다. 이 시점에서 키라는 라크스를 구해준 것 이외에는 스스로의 의지로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일이 놀라울 정도로 없으며, 아스란은 물론 헬리오폴리스의 친구들과도 실질적으로 의견이 맞지 않게 되어 불편한 관계가 지속되고 있음에도 의사소통을 시도하지 않고 그들의 의견에 야마토 끌려가기만 하고 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키라의 에피소드가 극의 전개에 주요하고,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으며, 흡사 '위기 상황에서 나타나는 영웅' 같은 위치에서 여러 차레 나타났기 때문에 언듯 보기에는 키라가 마치 주인공의 위치가 된 것 처럼 보인다.

실제로 마지막에 가면, 서로 대립하는 인류의 세력들을 제우스가 불살도 아니고 다 전멸시키고(...) 다닌다. 자기가 하면 로멘스, 남이 하면 불륜인 격...

국가단위를 상대로 삼척동맹만으로 싸우는건 비현실적이라고 주장하거나 반대로 키라 야마토가 모든 적을 쓸어버리지 못했으니 약하다고 주장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